돈을 버는 블로깅 - 돈을 벌기 위해 이메일 목록을 작성하는 방법
이메일 목록을 구축하는 핵심은 타깃 고객을 구축하는 것입니다. 맞습니다. 귀하의 목록은 특정 필요 또는 관심이 있는 특정 유형의 사람을 대상으로 해야 합니다. 이 사람들은 당신이 그들에게 가끔만 피칭하는 것보다 정기적으로 이야기할 때 당신에게서 물건을 구매할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또한 목록에 대한 신뢰를 구축하려면 무료 콘텐츠를 제공하고 정기적으로 의사소통해야 합니다. 최신 블로그 게시물, 비디오 또는 오디오 파일과 같은 귀중한 정보를 독자에게 제공하여 이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독점 콘텐츠 제공
돈을 벌기 위해 블로깅을 고려하고 있다면 가장 효과적인 전략 중 하나는 구독자에게 독점적인 콘텐츠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이렇게 하면 새 제품이나 서비스가 출시되기 전에 과대광고를 만들 수 있습니다. 새로운 프로젝트를 팬과 공유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이메일을 통해 팬에게 알리는 것입니다. 구독자의 관심을 유지하려면 가치 있는 콘텐츠를 제공하고 구독자와 소통할 수 있는 매력적인 방법을 찾으세요. 그런 다음 독점 콘텐츠를 제공하여 이메일 목록을 작성하십시오.
이메일 목록을 작성하려면 청중을 잘 알아야 합니다. 그들의 문제와 질문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그들의 질문에 답하고 그들이 필요로 하는 정보를 제공하십시오. 또한 그들이 귀하의 블로그 콘텐츠에 액세스 하는 데 사용하는 플랫폼을 알고 있습니다. 이는 충성도가 높은 청중을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그런 다음 독점적인 콘텐츠를 제공하고 감사함을 느끼게 하십시오. 블로그에서 돈을 벌려면 블로그와 이메일 목록으로 트래픽을 유도해야 합니다.
이메일 목록을 작성하는 방법에 대해 잘 모르는 경우 콘텐츠 업그레이드 제안을 고려하십시오. 콘텐츠 업그레이드는 독자가 뉴스레터에 가입하도록 하는 훌륭한 인센티브입니다. CTA를 명확하게 하여 청중이 옵트인을 통해 얻을 수 있는 것을 정확히 알 수 있도록 하십시오. 또한 귀하의 목록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 독점적인 콘텐츠를 제공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독자가 특별하다고 느끼고 제품과 서비스를 더 잘 이해할 수 있습니다.
목록 분류
블로그에서 수익을 창출하려는 경우 가장 중요한 단계 중 하나는 이메일 목록을 분류하는 것입니다. 이메일 구독자는 매우 다양하며 목록을 세분화하면 귀하가 제공해야 하는 서비스에 가장 관심이 있는 사람들에게 도달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잘 만들어진 이메일은 일반 방문자를 단골 고객으로 만들 수 있으며 매출 증대에도 도움이 됩니다. 다음은 이메일 목록을 분류하는 몇 가지 방법입니다.
이메일 목록을 분류하려면 먼저 구독자를 분류해야 합니다. 선호도, 위치 및 가입 날짜별로 이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이메일 콘텐츠를 필요에 맞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CTR이 높으면 해당 구독자에게 뉴스레터를 보낼 수 있으며 충성도가 높은 팔로워에게 특별 거래로 보상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가장 많은 수익을 창출하는 제품 범주별로 이메일 목록을 분류할 수도 있습니다.
타깃 고객을 식별했으면 이메일 목록을 분류할 수 있습니다. 이를 수행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목록을 더 작은 세그먼트로 분류하는 것입니다. 각 세그먼트에는 서로 다른 기본 설정이 있으므로 각 세그먼트에 맞게 메시지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사용자의 요구와 관심에 맞는 개인화된 콘텐츠를 만들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이 가입자 그룹에 대해서만 특별 제안이나 정보를 보낼 수 있습니다.
블로그에서 돈을 벌기 위해 이메일 마케팅을 사용하는 경우 제휴 제품에서 수입의 상당 부분을 벌 수 있습니다. 목록에 보내기 전에 제휴사 제안을 확인해야 합니다. 좋은 제휴 프로그램은 수입의 30~40%를 벌 수 있습니다. 블로그에서 돈을 버는 또 다른 방법은 웹 세미나를 주최하거나 챌린지를 주최하여 업계의 다른 블로거와 협력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이벤트는 더 많은 노출, 더 많은 이메일 구독자 및 더 많은 수익을 제공합니다.
목록을 작성하기 위해 돈을 요구하지 마십시오
이메일 구독자의 힘에 대해 들어본 적이 있을 것입니다. 이러한 목록 작성 도구는 참여도를 높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매출도 높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돈을 벌기 위해 이메일 목록을 작성하려면 현명하고 전략적이며 가치 중심적이어야 합니다. 다음은 원하는 결과를 가져올 이메일 목록을 작성하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팁입니다.
시작하려면 사이드바에 있는 간단한 옵트인 양식만 있으면 됩니다. 구독자가 수천 명에 도달하면 이메일 구독자는 금입니다. 그리고 10,000명을 돌파하면 블로그에서 돈을 벌기 시작합니다. 그러나 블로깅은 단거리 달리기가 아님을 명심하십시오. 그것은 여러 날의 배낭여행과 더 비슷합니다. 최고의 블로거는 장기간에 걸쳐 목록을 작성하고 리드미컬한 쓰기 속도에 들어갑니다.
상향 판매 및 교차 판매
상향 판매 및 교차 판매는 목록의 가치를 높이는 두 가지 방법입니다. 예를 들어, 무료 웨비나를 제공하고 웨비나에 등록한 사람들에게 상향 판매 또는 교차 판매를 판매할 수 있습니다. 이는 따뜻한 리드가 귀하로부터 추가 제품 및 서비스를 구매하도록 설득하는 매우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그리고 그들은 또한 분할된 이메일 목록과 함께 작동합니다. 예를 들어 특정 주제에 관심이 있는 구독자 목록이 있는 경우 더 맞춤화된 제안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제휴 마케팅은 목록에서 수익을 창출하는 또 다른 방법입니다. 수락하기 전에 모든 제휴 제안을 확인하십시오. 일부 제휴 프로그램은 수수료의 30%-40%를 제공합니다. 또한 다른 블로거와 공동 작업을 하고 웹 세미나를 만들거나 두 목록 모두에 더 많은 관심과 이메일 구독자를 불러오는 챌린지를 만들 수 있습니다. 더 많은 관심을 받을수록 상향 판매 및 교차 판매의 가능성이 커집니다.
Peter Drucker의 유명한 인용문은 "측정할 수 없으면 개선할 수 없습니다."라고 말합니다. 이것은 이메일 마케팅에도 적용됩니다. 평균 열기 및 클릭률이 얼마인지, 구독자에게 가장 가치 있는 제안이 무엇인지 알아야 합니다. 이 수치를 알면 가입자에게 제공할 제품을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정보를 사용하여 구독자에게 판매하는 방법을 안다면 더 많은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수익성 있는 수입을 찾고 있다면 이메일 목록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구독자가 많을수록 브랜드로부터 더 높은 수수료를 협상할 수 있습니다. 'Work With Me' 페이지에서 항상 구독자 수를 명시하고 오픈 및 클릭률을 언급해야 합니다. 오픈율이 높은 블로거가 오픈율이 낮은 블로거보다 브랜드 가치가 높을 것입니다.
구독자에 대해 더 깊이 알아보기
구독자를 알아가는 것은 이메일 목록을 작성하는 중요한 부분입니다. 사회적 증거는 사람들이 귀하의 이메일 목록을 구독하도록 설득하는 데 있어 강력한 도구입니다. 귀하의 블로그가 비교적 새롭다면 많은 구독자가 있는 것처럼 보여야 구독자가 구독을 고려하게 될 것입니다. 블로그가 느리게 실행되더라도 소셜 미디어에서 존재감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구독자에게 무료 eBook과 같이 목록에 등록할 때 가치 있는 것을 제공해야 합니다. 블로그나 소셜 미디어 채널을 통해 구독자 전용 콘텐츠를 제공하세요. 블로그의 아무 곳에나 가입 양식을 배치하여 사람들이 목록에 가입하도록 초대할 수도 있습니다. 헤더 또는 거의 모든 페이지에 가입 양식을 표시합니다. 다른 마케팅 채널을 통해 이 양식을 표시할 수도 있습니다. 인센티브를 제공하는 한 더 많은 사람들이 목록에 등록하게 됩니다.
소셜 미디어는 독자에게 다가갈 수 있는 좋은 방법이지만 항상 신뢰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Facebook은 독자의 뉴스피드에 게시물이 표시될 수 있는 횟수를 제한합니다. 소셜 미디어는 트래픽을 생성하는 데 효과적일 수 있지만 구독자의 참여와 충성도를 추적하기는 어렵습니다. 이메일은 더 안정적이고 더 많은 가치를 제공합니다. 이메일 목록을 작성하려면 구독자에 대해 더 깊이 알아보세요.
이메일 가입 양식에는 가입자가 필요로 하는 것보다 더 많은 정보를 제공할 수 있는 옵션이 포함되어야 합니다. 가입 양식을 만들 때 이름과 이메일 주소를 포함해야 합니다. 구독자가 목록을 추가로 세분화할 수 있도록 선택적 필드를 제공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너무 많은 필수 필드를 사용하면 너무 많은 필수 필드를 사용하지 않고 스팸 필터를 트리거하므로 피해야 합니다. ESP에서 이러한 선택적 필드를 구성하여 독자에게 더 의미 있게 만드십시오.